아이패드 서비스없음 아이패드 프로 11 m4 셀룰러 모델인데 비행기모드도 껐다 켜보고 전원도 껐다 켜보고 소프트웨어 없데이트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계속 서비스없음으로 떠요 산지도 얼마 안됐고 RedteaGO로 결제해둔 데이터도 있는데 못쓰고 있어서ㅠㅠㅠ 이거 어떻게 해야돼요?
아이패드 서비스없음
아이패드 프로 11 m4 셀룰러 모델인데 비행기모드도 껐다 켜보고 전원도 껐다 켜보고 소프트웨어 없데이트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계속 서비스없음으로 떠요 산지도 얼마 안됐고 RedteaGO로 결제해둔 데이터도 있는데 못쓰고 있어서ㅠㅠㅠ 이거 어떻게 해야돼요?
아이패드 프로 11 M4 셀룰러 모델에서 '서비스없음' 오류가 지속될 경우, SIM 카드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먼저, SIM 카드가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후, 다른 기기에 SIM 카드를 테스트해보세요. 문제가 계속될 경우, 애플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점검받는 것이 좋습니다.